메뉴 건너 뛰기

열린경영

고객헌장

국립박물관문화재단은 박물관 내의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면서,
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문화명소의 공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,
문화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다음 사항을 철저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.

  • 1. 우리는 문화유산의 보존과 계승 및 이용 촉진에 기여하고, 우수한 우리 문화를 널리 알리겠습니다.
  • 2. 우리는 국민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모든 국민의 삶에 박물관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·예술 사업을 수행하겠습니다.
  •  

  • 3. 박물관 이용객을 위해,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4. 우리는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,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.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중심주의·고객우선주의를 지향하고,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.
  •  

  • 5.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 모든 민원사항에 대해 합리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하며,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 '신뢰받는 문화서비스 기관'의 표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 

  • 6. 우리는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고객서비스 수준을 평가받고,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 

  • 7.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겠습니다.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즉시 시정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, 잘못된 관행과 제도를 개선해나가겠습니다.

국립박물관문화재단 임직원 일동

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