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 뛰기

공연

대관문의 02-2077-2965

대관절차안내 1대관공고 2대관신청 접수 3대관심사 4대관심의 결과 통보 5대관계약 6공연준비 7공연 8공연종료대관절차안내 1대관공고 2대관신청 접수 3대관심사 4대관심의 결과 통보 5대관계약 6공연준비 7공연 8공연종료

1. 대관공고

  • 정기대관 : 정기대관은 연 1회 진행되며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대관안내 공지
  • 수시대관 : 정기대관 후 공연일정 중 유휴일정 발생 시 재단홈페이지를 통해 대관안내 공지

2. 대관신청 접수

  • 신청방법 : 신청기간 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
  • 제출서류
    • - 공연장대관신청서, 공연계획서, 부대설비사용신청서 각 1부(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정양식 다운로드 가능)
    • - 사업자등록증(고유번호증) 혹은 주민등록등본 각 1부
    • - 단체(개인)프로필, 프로그램 등 공연물을 검증할 수 있는 기타 자료

3. 대관심사

  • 대관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제출서류를 토대로 공연물 심사 및 대관 여부 결정

4. 대관심의 결과 통보

  • 개별 유선연락 및 대관승인서 (혹은 대관불가통보서) 발송

5. 대관계약

  • 대관승인서에 명시된 일자까지 계약금 납부 후 재단과 계약 체결
  • 계약금
    • - 정기대관 : 기본 대관료의 30%
    • - 수시대관 : 기본 대관료의 50%

6. 공연준비

  • 공연홍보물 제작에 따른 협의, 스텝회의 참여, 공연관련 자료 및 필요 서류 제출 등
  • 대관료 잔금 납부(최소 공연시작 60일 전까지) 이후 입장권 검인 및 판매 시작

7. 공연

  • 공연 진행
  • 부대설비사용료 공연종료 이전 납부 완료
  • 추가사용료 발생 시 공연종료 이전 납부 완료

8. 공연종료

  • 무대시설 철수 및 분장실, 로비 정리
  • 입장권 위탁판매액 정산
  • 최종 정산 후 세금계산서 발행
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?